한전KDN에 스마트 전자회의 업그레이드 및 추가 구축

(주)우암코퍼레이션(대표 송혜자)은 한전KDN 본사에 2008년 10월 최초도입 이후, `전자문서회의 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신규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였다. 이번 사업으로 한전KDN은 기존 월간회의 와 확대간부회의를 보다 안정적이고 심플한 UI를 사용해 `페이퍼리스 회의`를 진행 할 수 있는 기반을 확고히 했다고 우암은 설명했다.

우암의 Smart place 제품은 기존 스마트회의 시스템에서 한단계 진보한 패키지 상품으로 원소스로 스마트폰, 스마트 패드, PC에도 회의를 진행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전KDN은 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스마트 패드 및 PC를 같이 사용하여 더 효율적인 회의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으로 밝혔다.

Smart Place 제품은 문서회의 뿐만 아니라 영상 및 음성도 전달이 가능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회의를 진행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 Smart Place의 장점은 모바일 기기에서 회의관리, 회의개설, 회의자료 미리등록, 판서기능, 세미나 모드, 웹 공유하기, 채팅하기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 사용자가 회의를 진행하면서 불편함을 최대한 줄인 제품이다.

우암코퍼레이션은 점점 모바일 기기의 사용이 많아지는 이 시대에 맞춰 언제 어디서든 중요한 회의를 놓치지 않도록 국내 및 해외에서도 이 제품을 사용 할 수 있도록 발전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