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무선 통합 솔루션 개발사인 (주)우암코퍼레이션(대표 송혜자)는 영덕군청 전자 문서회의 시스템 구축 사업을 지난 4월에 완료하였다고 발표하였다.
금번 사업에는 (주)우암코퍼레이션에서 개발 공급한 ‘스마트 플레이스(SMART PLACE)’ 전자 문서회의 전용 제품이 공급되었으며,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심플(Simple) 하게 적용하여
확대간부 회의에 사용함에 ‘있어 전혀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한 것이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다.
본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유/무선 네트워크 기반 내에 유선단말기(노트북).무선단말기(갤럭시탭)를 활용하여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구축된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전자 문서회의 솔루션 외에 통합회의 관리 시스템을 통한 회의 예약, 일정관리, 사용 통계 등을 볼 수 있도록 구축되었으며, 다수의 기능 커스터마이징을 적용하여 사용자의 눈높이와 편리성을 강조함에 있어, 향후 지자체 스마트워크 업무 활용 용도로 추가 보급도 가능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전자 문서회의 공공시장 40% 시장 점유율을 나타내고 있는 우암코퍼레이션은 모바일 시대를 통해 공공, 금융, 민영기업 등에 스마트 플레이스를 적용하여 언제, 어디서, 누구든지 자유롭게 의사결정과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데 일조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