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권익위원회 외 9개 고객사 유지보수 용역계약 체결
 
㈜우암코퍼레이션은 금년 4월에 국민권익위원회 외 9개의 고객사와 유지보수 용역계약을 체결하였다.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한 고객사는 ‘국민권익위원회, 한국교직원공제회, 서울보증보험, 국가보훈처, 한국장학재단,근로복지공단, 파주시의회, 양주시의회, 서울지방교정청, LIG손해보험’ 총 10개의 고객사이다. 우암은 시스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인력을 중심으로 항시 지원하는 체계를 유지하고 사내 특별 수행조직을 구성하여 각 고객사의 유지보수지원에 인력을 투입하였다.

유지보수 인력은 인프라 안정화 및 운영을 위한 응용 SW를 위한 지원인력으로 사업수행을 위한 품질보증 및 테스트와 신속한 장애처리를 위한 그룹으로 구성되었다.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 원활한 화상강의 환경유지를 목표로 장애의 최소화를 위한 사전예방에 주력하였다. 장애발생시 신속한 대처 이외에 기술전과, 사용자교육과 관리, 유지보수에 대한 내역보고 등을 지원하고 있어 실무에서 발생되는 장애 최소화시켰다.

우암은 RAVCOMS 솔루션 전제품에 GS인증을 획득하여 교육기관을 비롯한 중앙정부기관, 지방자치기관, 일반기업에서 활발하게 사용 중이고 유지보수를 통한 전자회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