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암코퍼레이션 Kotra에서 지원하는 중국국제소프트웨어박람회 참가
 
(주)우암코퍼레이션은 2013년 05월 29일 ~2013년 06월 01일 까지 중국 베이징 북경전람관에서 개최된 중국국제SW박람회에 참가하게 되었다.

본 중국국제SW박람회는 중국SW산업협회 주최로 지난 1997년부터 개최해 왔고, 그 동안 주로 자국산 SW들을 중심으로 열었으나 이번에 한국 KOTRA, 한국SW전문기업협회 노력에 의해 처음으로 한국 SW사를 포함한 국제전시회로 확대되었다.

우암코퍼레이션은 본 전시회에서 멀티미디어 솔루션인 화상회의솔루션 eConference, 전자문서회의솔루션 eDocushare, 회의관리시스템 eClips, 모바일회의솔루션 eMobile 그리고 스마트그리드 핵심 인프라 장치 및 시스템과, 소비자들의 에너지 정보 표시 장치인 IHD 제품을 전시하고 소개하였다.

더불어, 전시회와 함께 진행된 "중국국제SW박람회 한국관포럼"에 참여하여 해외 바이어들에게 자사의 기술력과 제품을 홍보하고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상담을 진행하였다. 박람회가 열리는 동안 우암부스에는 중국 정보부 장관님 및 관람객의 발길이 계속 이어졌고, 일부 제품들에 대해서는 꼼꼼히 살펴보고, 직접 시현해 보는 관람객들도 많았다.

한편 이번 중국국제SW박람회에는 최문기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을 비롯해 김영환 국회의원(민주통합당), 김병권 KOTRA 전략마케팅본부 상임이사, 박수용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원장, 김흥남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원장 등이 참가하여 우암 및 참가 업체의 부스를 방문하여 격려하였다.

우암코퍼레이션 송혜자 대표님은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중국시장 및 해외시장 발굴에 적극적으로 진행 할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