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암코퍼레이션 WORLD IT SHOW 2013 참가
 
(주)우암코퍼레이션(대표 송혜자)은 2013년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WIS(world IT show) GS인증관에 참가하게 되었다.

WORLD IT SHOW는 국내를 넘어 해외의 수많은 기업들과 바이어들이 참여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IT전시회로 첨단 IT산업을 알리는 목적으로 Mobile, Communications, Broadcasting / Cloud Computing, Big Data, IT Service / Software, Digital Contents / IT Convergence / Industrial Electronics 의 전시품목으로 구분되어 국내 기업의 각 분야 최고 기술을 전시하게 된다. 우암은 RACOMS 시리즈의 전 제품별로 GS인증을 획득하여 2012년에 이어 금년에도 World IT Show 2013에서 GS인증관에 전시하게 되었다.

이번 전시회에 출품된 Ravcoms eDocushare 는 한글2010, Office2007구동 지원하고 1024*768의 고정 해상도에서 모든 해상도 지원으로 개발 되었고 MAC PC및 Linux지원(client)으로 Flash가 지원되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관공서나 정부기관의 전자문서회의 시스템의 수요가 늘며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보안문제를 비롯한 전체적 디자인부터 세세한 UI까지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하여 고객 중심 우암의 철학을 담았다.

또한 최근 개발 모바일용 전자문서회의시스템은 태블릿 PC에서도 구동이 가능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회의 자동화를 통해 고객의 편의를 반영하여 문서의 전자적 구현시 구독성 부족의 단점을 보완하고 녹색성장을 추구하였다. RAVCOMS eDocushare은 최근 중앙부처 간부회의와 지방자치단체 회의 문화의 확산되고 있는 GS인증제품으로 회의 참석자들 간에 실시간 화면공유와 자료배포 및 회의관리가 용의한 제품으로 청 내부의 회의문화 개선을 통한 신속한 회의진행과 업무처리의 변화가 예상된다